바이럴마케팅
  • # 서포터즈/체험단 운영(블로그/인스타그래머/유튜버)

    각 매체의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 혹은 서비스와 맞는 체험단/서포터즈를 선정

    자연스러운 후기성 광고로 소비자의 구매결정에 큰 역할을 차지하는 바이럴루프를 형성

    2차 마케팅에 활용 가능

  • # 카페 / 커뮤니티

    핫딜 맘카페등의 군중심리 기반의 구매율이 높은 커뮤니티를 통한 마케팅

    후기성정보와 커뮤니티를 통한 자연스러운 홍보로 단순 배포형식이 아닌 스토리텔링 및 여론조성 작업이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검색노출 및 매출증진

  • # 콘텐츠 배포 / 언론보도

    해당 매체의 컨텐츠 배포과 언론보도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

  • # 리뷰(블로그/스마트스토어/오픈마켓/소셜커머스)

    소비자의 구매여정에 가장 큰 신뢰를 주는 구매자 리뷰를 통해 제품의 신뢰도 구축, 최종적 구매에 기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