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광고
  • # 네이버 광고(파워링크/파워콘텐츠/브랜드광고 등)

    국내 검색 쿼리 점유율 74.7%의 한국 최대 검색 포털

    기업과 브랜드에 맞는 전략적인 키워드 설정으로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
    제품과 서비스의 광고전략에 맞는 네이버 광고상품을 선정하여 최고의 효과를 낼수 있도록 합니다.

  • # 쇼핑 광고(구글/네이버/카카오)

    각 검색엔진의 쇼핑 카테고리의 '상품' 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.

    제품을 전략적인 키워드설정, 상위노출시켜 효과적으로 매출을 상승시킵니다.

    자사의 제품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쇼핑 검색광고입니다.

  • # 구글 검색광고

    광고 캠페인 목표를 다양하게 설정 가능(클릭 최적화, 전환 최적화 등)

    최적의 키워드를 유동적으로 조합하여 송출하는 시스템

  • # 다음/카카오 검색광고

   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클릭 후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(CPC)방식, 비용 대비 높은 효율 달성